게레로 주니어와 블루제이스, 연장 진출 실패
게레로 주니어와 블루제이스, 연장 진출 실패
Blog Article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는 농장 시스템을 통해 팀 내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게레로 주니어는 2월 17일 월요일에 블루제이스와 새로운 계약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로 마감일을 정했습니다.
양측은 숫자에 합의하지 못했기 때문에 게레로 주니어는 시즌이 끝난 후 새로운 계약을 재협상하거나 내년 여름 자유계약선수(FA)로 향하거나 블루제이스가 그를 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봄 훈련이 시작되는 메이저리그 시즌의 시작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나머지 메이저리그 선수들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슬러거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와 계약 연장에 이르지 못해 딜레마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제 게레로 주니어는 자유계약선수로 시즌을 치를 예정이며, 블루제이스는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게레로 주니어 시즌 동안 협상하고 싶지 않지만 토론토에 남고 싶어합니다
스포츠넷은 화요일에 게레로 주니어와 블루제이스가 2월 17일 월요일 오후 9시(미국 동부시간 기준)까지 연장에 이르지 못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게레로 주니어의 커리어를 통해 양측은 장기 연장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이번 시즌 게레로 주니어는 지난 4년 동안 양측의 중재가 논의되었지만 2,850만 달러에 달하는 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4년 동안 단 한 번만 중재가 필요했지만 대부분의 팀은 스타와 관련이 없습니다.
이제 게레로 주니어는 월드시리즈 베팅 배당률에서 뒤처져 2024년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최하위를 기록한 블루제이스를 위해 스프링 트레이닝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게레로와 블루제이스의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요?
명예의 전당 헌액자 블라디미르 게레로의 아들인 게레로 주니어는 몬트리올에서 태어나 16살 때부터 토론토 시스템의 일원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2021년 48홈런 캠페인으로 주목을 받았고, 2024년에는 통산 타율 .323, 30홈런, 103타점을 기록했습니다. 블루제이스가 시즌에 그를 완화해 줄 것이기 때문에 스프링 트레이닝 베팅에서 그를 많이 볼 수는 없겠지만, 지금은 훨씬 더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블루제이스는 지난 시즌 오타니 쇼헤이가 다저스로 이적하면서 월드시리즈 우승을 놓쳤습니다. 또한 뉴욕 메츠와 계약한 후안 소토에게도 패했습니다. 토론토는 2021년 조지 스프링어와 케빈 가우스만 이후 메이저 자유계약선수를 영입하지 못했지만 게레로 주니어가 프랜차이즈의 얼굴입니다.
토론토는 이제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레로 주니어가 자유계약선수가 되는 시즌이 끝난 후 그와 다시 협상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블루제이스가 다저스, 메츠, 그리고 메츠에게 소토를 잃은 라이벌 뉴욕 양키스와 경쟁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룰라벳
게레로 주니어의 구혼자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며, 블루제이스도 게레로 주니어를 거액의 이적료로 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블루제이스는 현재 까다로운 포지션에 처해 있으며, 팬층은 스타 슬러거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다리며 불안해하고 있습니다.